어머니가 자신에게 큰소리로 야단치며 화를 내는 꿈 어머니가 야단을 치거나 자신에게 소리치는 꿈을 꾸었다면 뭔가 요즘 알지 못하는 실수나 잘못을 저지르고 있지는 않은지, 잘못된 방향으로 일을 추진하려고 하지는 않는지 곰곰히 생각해봐야한다. 자신의 무의식이 보내는 위험에 대한…
자신이 하고 있는 창작이나 사업의 순서가 바뀌게 되거나, 직장에서 선배를 젖히고 자신이 먼저 승진을 하게 된다.
상대방의 건의나 제안을 반대로 이용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모든 사리나 진실을 옳게 보지 못하고 거꾸로 본다. 청개구리 심보이다.
다른 사람의 사업을 인수하거나 소액의 투자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의 협조를 얻어 자신의 지도력을 발휘하게 된다.
시간과 경제적으로 자신에게는 벅찼던 일이 이루어지고 꼭 성사되어야 할 일이 다소 쉽게 이루어진다. 마음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행동으로 목적을 달성하여 성취하게 된다. 욕망, 행동, 실천, 반흉 반길, 성공, 소원성취 등이 있다.
구설 내지 말썽이 발생하거나 비방, 다툼, 손실 등 궂은 일에 부딪치는 장애를 겪게 된다.
다른 사람의 행동거지를 유심히 보면서 일일이 체크한다. 또는 다른 사람의 행적을 기사화 하거나 인터뷰, 녹음 등을 하게 된다.
희생불능의 중환자가 되거나 사망하게 된다.
편도선염 또는 독감 등의 감기로 목이 쉬고, 양볼을 뚫으면 작품 심사나 검토를 받게 된다.
누군가의 강압적인 요구, 지시, 명령 등을 따르게 된다.